Follow us on Twitter

로그인



오늘의 말씀

링크

아틀란타에서 온 천사들 인쇄 E-mail
글쓴이: 관리자   
날짜: 2016-01-19 13:06

 

지난 주일부터 삼일동안 아틀란타 CCC 형제 자매들이 우리 교회를 방문했습니다. 올해로 4번째를 맞는 청년들의 방문이었습니다. 안타까운 것은 저희 교회에서 작년부터 시작한 연초 다니엘 금식 때에 맞춰서 방문한다는 사실입니다. ㅠㅠ 하지만, 마지막 날 저녁에는 저희 교회 청년들과 어울려 맛있는 식사도 하고, 하나님을 찬양하고, 간증, 기도, 게임을 통해서 만난지 몇 시간 만에 아주 친한 친구가 되었습니다. 

 

마지막 날 아침에는 깨끗하게 교회를 청소하고 저를 향해 두팔을 벌려 축복송을 불러주고 떠났습니다. 시끌벅적하던 교회가 갑자기 조용해졌습니다. 11명의 지체 하나 하나가 얼마나 귀하고 소중하던지 떠난지 몇 시간 되지 않았는데도 벌써 보고 싶습니다. 책상 앞에 덩그라니 놓여있는 그들이 두고 간 사진이 마치 꿈을 꾼듯한 착각을 하게 합니다. 모두들 훈련 잘 마치고 고국으로 돌아가서 빛과 소금이 되길 기도합니다. 곽목사가 썼습니다.

 

 

 

 

 

Comments 

 
+2 #1 한현재 2016-01-19 15:49
천사라니~♥ 감사합니다.목사님! 전도사님도요! 청년부 분들 만나서 반가웠어요~~:) 저희는 이제 애틀란타 도착했어요. 다리놓는 교회도 빛과소금으로 살면서 제자낳는 공동체 되길 소망합니다>
 
 
+1 #2 송해리 2016-01-19 22:09
:D 다리놓는교회 덕분에 너무 많은 섬김과 축복을 받았어요 :) 너무너무 감사드리고 꼭 다시 보게 될날을 기대하고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ㅎㅎ
 
 
0 #3 곽종연 목사 2016-01-20 09:58
현재자매님, 맛난 김치찌게 만들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저는 못 먹었지만요.ㅎㅎ. 그리고 해리자매! 담에 만나면 꼭 맛난 음식 만들어주세요. ㄱㅊ하면 연락하구요.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