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llow us on Twitter

로그인



오늘의 말씀

링크

신년부흥성회를 마치고 인쇄 E-mail
글쓴이: 곽종연   
날짜: 2016-02-03 10:06

지난 1월 마지막 주말에 달라스중앙연합감리교회 이성철 목사님을 모시고 신년부흥성회를 은혜 중에 마쳤습니다. 부흥회가 시작하기 전부터 21일 동안 다니엘 금식기도를 통해서 기도로 부흥회를 준비했고, 하나님께서는 우리 기도에 정확하게 응답하셨습니다. 부흥회를 참석한 모든 교우는 이구동성으로 매번 전해지는 말씀이 자신을 위한 말씀이라고 입을 모았습니다. 

이성철 목사님은 제가 전도사 시절 9년 동안 모셨던 목사님이십니다. 이성철 목사님 때문에 제가 목회를 시작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저에게 미친 영향은 그 누구보다 크신 분이십니다. 이번 목사님의 집회를 통해서 제가 가장 큰 은혜를 받았습니다. 모시고 다니는 차 안에서 많은 목회의 노하우들을 깨닫게 하셨고, 목회자가 어떤 인생을 살아가야 하는지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해 주셨습니다. 

이번 신년부흥성회를 통해서 도전 받은 만큼 그 영향력이 삶의 실천으로 나타나기 원합니다. 기도와 말씀에 힘쓰고, 하나님 나라가 저 개인의 삶과 교회에 그대로 이루어지기를 소망합니다. 참으로 행복한 주말이었습니다.

 

 

\

 

주일 예배 후에 교회 옆에 있는 산에서 산책을 하다가 한컷 찍었습니다. 같이 동행해주신 이남신 사모님에게도 고개숙여 감사를 드립니다.^^

 

Comments 

 
+1 #1 김명자 2016-02-04 06:41
저도 처음으로 참석한 신년 부흥성회에 많은 은혜 받았습니다. 이성철 목사님께서 안수기도도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안수기도때 해주신 말씀 실천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